신규단말교환 관련 FAQ
Q1. 교환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A1. 노트7 생산 일정을 감안하여 9월 19일 (월요일) 이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Q2. A매장에서 개통하였는데 B매장에서 교환 가능한가요?
A2. 네 가능합니다. 전국어느매장에서든 신규단말로 교환 가능합니다.
Q3. 사용중 단말기 파손되었습니다. 그래도 교환 가능할까요?
A3. 네 가능합니다.
Q4. 제품 박스, 충전기 등 일부 구성품을 분실하였는데 가능할까요?
A4. 네 가능합니다. (본체는 필수!)
Q5. 제품 교환하지 않고 계속 사용하고 싶습니다.
A5. 네, 다만 서비스센터 내방 후 이상여부 점검 꼭 부탁드립니다.
Q6. 다른 컬러로 교환 가능할까요?
A6. 제품 생산/수급 문제로 동일색상 동일모델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Q7. 신규 단말기로 교환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7. 16년 9월 19일~17년 3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Q8. 신규단말기로 교환시 기존 ㄷ나말기는 어떻게 하나요?
A8. 신규 단말기 교환처에 반납하시면 본사에서 회수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