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 , 아이폰XR , 아이폰Xs , 아이폰Xr , 아이폰 , 아이폰 사전예약 , 사전예약 , iPhone , iPhoneXs , iPhoneXr , iPhoneXR , iPhoneXS , 아이폰 xs 사전예약 , 아이폰 xr 사전예약, 아이폰 XS 사전예약 , 아이폰 XR 사전예약 , 아이폰XS 사전예약 , 아이폰XR 사전예약, 갤럭시 노트9 . 노트9 . 노트9 사전예약 . 사전예약 . 갤럭시 노트9 사전예약 .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Total 10건 1 페이지
  • No
  • 제목
  • 10

    아이폰8/X 포인트 관련 Q&A입니다.

    Q : 포인트는 얼마나 들어오는건가요?

    A : 기기변경은 30,000포인트 번호이동 80,000포인트입니다 (KT로 번호이동하시는 분들은 130,000 포인트 입니다.)

        요금제에 따라 추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Q : 포인트는 언제 지급되나요?

    A ; 포인트 지급은 개통후 14일 이후에 지급됩니다.

     

    Q ; 사은품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A ; 우측 사은품 신청하기 버튼 또는 상단에

        사은품 신청/변경 빨간글씨 누르시면 신청가능합니다.

     

    ※에어팟 선택하신분들은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 9

    갤럭시 노트7 리콜관련 FAQ 입니다.

     

     신규단말교환 관련 FAQ

     

      Q1. 교환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A1. 노트7 생산 일정을 감안하여 9월 19일 (월요일) 이후 교환이 가능합니다.

     

      Q2. A매장에서 개통하였는데 B매장에서 교환 가능한가요?

       A2. 네 가능합니다. 전국어느매장에서든 신규단말로 교환 가능합니다.

     

      Q3. 사용중 단말기 파손되었습니다. 그래도 교환 가능할까요?

       A3. 네 가능합니다.

     

      Q4. 제품 박스, 충전기 등 일부 구성품을 분실하였는데 가능할까요?

       A4. 네 가능합니다. (본체는 필수!)

     

      Q5. 제품 교환하지 않고 계속 사용하고 싶습니다.

       A5. 네, 다만 서비스센터 내방 후 이상여부 점검 꼭 부탁드립니다.

     

      Q6. 다른 컬러로 교환 가능할까요?

       A6. 제품 생산/수급 문제로 동일색상 동일모델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Q7. 신규 단말기로 교환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7. 16년 9월 19일~17년 3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Q8. 신규단말기로 교환시 기존 ㄷ나말기는 어떻게 하나요?

       A8. 신규 단말기 교환처에 반납하시면 본사에서 회수할 예정입니다.

     

     

     

     

     

     

  • 8

    핸드폰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단말기유통법 시행전에는 어디에서 어떻게 개통하는냐에 따라 휴대폰단말기의 가격이 크게 달랐습니다.

    따라서 같은 통신사 같은 휴대폰임에도 누구는 싸게, 누구는 비싸게 구입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현재는 단말기유통법으로 인해 투명한 공시지원금제도가 운영되고 있어 

    같은 조건의 휴대폰이라면 공시지원금만큼은 누구나 똑같이 혜택을 받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추가지원금(판매자의 재량으로 공시지원금의 15%까지 할인해 주는 것)이란 것이 있습니다.

    따라서 최대 15%까지 추가지원금 할인을 해주는 판매자의 휴대폰이 가장 저렴한 가격입니다. 

  • 7

    구매한 휴대폰이 불량입니다. 어떻게 처리하면 되나요?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불량이 아닌경우 14일내에는 교환이 가능하니 (apple사 제품 제외) 

    불량 확인 즉시 배달의폰 고객센터(1833-7177)로 문의 바랍니다. 

    (제조사 A/S센터에서 불량판정서 발급은 필수 입니다.) 

  • 6

    사는 지역이 서울입니다.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당사에서 해당 모델의 재고확보가 되어 있으며, 고객님의 개통에 있어 문제가 없는 경우 방문수령이 가능합니다.

     

    찾아오시는길 :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42-24 신원빌딩 4층 (주)아지트501 

     

     

    방문전 고객센터(1833-7177)로 반드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5

    주문을 잘못했습니다. 취소 후 재신청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취소는 배달의폰 고객센터(1833-7177) 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단, 취소후 재구매시에는 홈페이지에 재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개통후에는 취소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개통전 요청바랍니다. 

  • 4

    기존에 알뜰폰(별정통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번호이동이 가능할까요?

    번호이동은 당연히 가능합니다. 하지만 MVNO(알뜰폰 사업자)의 종류가 많이 있기 때문에

    전 알뜰폰 통신사의 정확한 명칭을 알아야 번호이동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통신사를 잘 모르시는 경우, 해당 알뜰폰에서 국번없이 "114"로 전화하시면 

    해당 고객센터의 명칭이 나오기 때문에 "114"로 전화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3

    휴대폰을 받고 개통을 하려는데 잘 안됩니다. 번호 등록 방법이 있나요?

    유심카드 삽입후 다이얼 화면에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SKT : #758353266#646# 유심다운로드 팝업에서 예 또는 확인 터치 

    KT : *147359*682* 유심다운로드 팝업에서 예 또는 확인 터치 

    LG : 전원키면 번호등록 팝업 활성화가 되며 확인 누르면 전원이 꺼지며 자동 유심로드 다운 

  • 2

    휴대폰 개통후 출고가 인하를 하였는데, 차액은 어떻게 되는거죠?

    고객님의 입장에서 충분히 아쉬운 상황이긴 하나,

    통신사와 제조사의 협의로 출고가 인하되는 부분에 있어서 개통후 가격변동시 차액에 대한 부분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이점 많은 양해 바랍니다. 

  • 1

    신규 에이징이 무엇인가요?

    에이징이란, 해지후 재가입이란 통신용어로써, 신규가입으로 개통 후, 

    기존회선의 사용하던 번호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번호변경처리를 하는 것 입니다. 

    과거에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수익을 목적으로 고객에게 유도를 많이 했던 방식이며 

    회선이 하나더 추가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해지를 재때 시키지 않아 문제발생이 많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추가로 에이징의 경우 기존 장기가입 할인혜택, 멤버쉽 등급 소멸, 가족할인 혜택 삭제등의 모든 혜택이 사라집니다. 

    현재 단통법이후 지원금의 체계는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에 차별이 없기때문에 에이징을 굳이 염두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고객문의 요금제안내 카카오 플러스 친구 배달의폰 페이스북 배달의폰 인스타그램 사은품신청바로가기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